
제6기 제1차 임시주주총회 소집 통지
제6기 제1차 임시주주총회 소집 통지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는 “우리나라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자살률 1위 국가며, 특히 자살이 1030 세대 사망 원인 1위일 정도로 사회적 문제가 심각하다”며 “AI 기반의 세이프티 솔루션을 확대하고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으로 당사의 우수한 AI기술이 생산현장 곳곳에 적용돼 중대재해를 사전적으로 예방하고, 이러한 안전중심 문화가 확산돼 조선업의 생산성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페달 블랙박스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하면서 4채널, 8채널 블랙박스를 향후 자동차용 B2C제품으로도 확대 출시해 나갈 계획이 있다”며 “최근 차량관제 솔루션 ‘마젤란’을 통해 세이프 모빌리티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AI기능이 탑재된 4, 8채널 블랙박스 출시로 시너지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는 “해당 솔루션들은 수익창출이라는 기업 본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사회적 안전에 혁신적 기술을 도입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구성원들이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